시사

안철수, 속초 맛집 황가네찜에서 코 푸는 사진이 찍힌 경위(엠팍)는 이렇다

러브굿 2017. 7. 11. 15:31


안철수, 속초 맛집 황가네찜에서 코 푸는 사진이 찍힌 경위(엠팍)는 이렇다



안철수 전 대표가 속초 맛집 황가네찜에서 사진 찍힌 게 이슈가 되었습니다.


국민의당 요즘 상황이 장난 아니죠. 이런 상황에서 전혀 상황판단을 못하고 안철수 전 대표가 속초 맛집에서 가서 한가롭게 식사하셨다네요.


집안에 틀어막히거나 자숙할 줄 알았더니...


이걸 어떻게 알아냈냐면, MLBPARK 줄여서 '엠팍'이라 불리는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 사진이 올라와서 그랬습니다.


언론사들이 잽싸게 기사로 만들어 올린 거죠. 그래서 실시간 검색어가 '안철수 속초'가 된 겁니다.


도대체 뭐가 어떻게 된 일이죠?




안철수가 속초 맛집 황가네찜에서 코 푸는 사진을 게시판에 올린 이의 말은 이렇습니다.


"사진도 몰래 찍어야지 했던게 아니고 백종원 3대천왕 나온집이라 해서 갔고 음식사진 가게 분위기를 찍다 우연찮게 찍게된거고 뒤에 일반인분들도 찍혀서 사진을 짜르다 보니 본의아니게 길게....자른 사진을 올리게 된거고.. 불쾌하셨던분들 계셨다면 죄송합니다..."



왜 하필 코 푸는 사진일까 의문이었는데, 이제야 풀렸네요. 그냥 우연히 찍힌 거죠. 그리고 안철수 한 사람만 보이게 잘라서 올린 거고요.


여기서 그 사진을 반복해서 올리진 않겠습니다. 식당 이름이 황가네찜이라는데, 뭐 맛집 소개 포스팅은 아니니까 생략하겠고요.



안철수 전 대표 측은 "속초에 당일치기로 간 것은 맞다"며 "여행은 아니고 아는 분을 만나러 간 것"이라고 했다는데...



우연일테지만, 참 교묘하게 맞아 떨어졌네요. 


안철수 전 대표에게는 결정적인 사진 한 방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